전망 좋은 안면도 백사장항 강아지 동반 가능 식당 다녀왔어요

2021. 9. 26. 13:11♣완전맛있어♣

 

 

전망 좋은 안면도 백사장항 강아지 동반 가능 식당 다녀왔어요

 

 

 

 

바다가 보여 전망이 끝내주던

온누리회타운에 갔었어요~

매장 2층, 3층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분위기가 최고네요!

 

 

 

그리고 1층에는 큰 규모의 테라스가 있어서

야외에서도 식사가 가능해요~

여긴 반려견도 동반 가능해서

강아지 키우는 손님들에게

인기만점 자리랍니다!

 

 

 

저희는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구요~~

전복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ㅎㅎ

조개탕도 먹을 수 있었어요~~

 

 

 

맑고 시원한 국물맛이

아주 끝내줬네요 ㅎㅎ

시원하게 살랑살랑 부는 바람을 맞으며

먹기에 아주 딱이었죠

 

 

 

그릇에 한국자 떠서

국물 한숟가락 떠먹으면~

캬~~ 아주 기가 막혔어요^^

 

 

 

밑반찬들은 큰 쟁반에

모두 담아서 주시구요~~

맛난 게장도 먹었답니다

게장은 역시나 밥도둑!

 

 

 

든든한 점심식사로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전복 비빔밥이에요!

 

 

 

전복 숙회와 함께

신선한 야채들이 가득!

공기밥 하나 넣어서

특제 간장소스와 싹싹 비벼준답니다~~~

 

 

 

비비고~ 또 비비고~

맛나게 비벼서

한숟가락 가득 떠서

입안에 넣어주면!!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지용~~^^

 

 

 

쫄깃쫄깃한 전복과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

적당히 짭짤한 간장소스의 맛이

잘 어우러져 아주 맛있었어요~^^

 

 

 

바다도 보고~

시원한 바닷바람도 맞으면서

든든한 점심식사 하고

돌아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