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선 라면 맛집에서 맛난 문어라면과 해물파전 먹고 왔어요

2021. 8. 29. 15:11♣완전맛있어♣

 

표선 라면 맛집에서 맛난 문어라면과 해물파전 먹고 왔어요

 

 

 

표선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표선해비치에갓더라면에 갔었어요~~

 

 

근처에 해수욕장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불편하지 않았네요

다양한 라면종류와 함께

식사하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식당 안쪽에 

라면의 맛난 육수를위해

진부령에서 말린 질좋은 황태머리로

정성껏 육수를 만들어 준비한다는

문구가 있었어요!

 

 

 

모든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다는 것~~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서 먹기에도

참 좋을것 같아요!

 

 

 

해물파전과 함께

문어라면으로 골랐어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해물파전이랍니다!

 

 

 

라면은 문어가 들어가서

국물맛도 끝내주구요!

문어랑 게, 새우, 홍합에다가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시원하니 정말 끝내줬네요~

 

 

 

그냥 먹어도 늘 맛있는 라면인데

이렇게 해물이 들어간 라면으로 먹으니

뭔가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면 한젓가락 먹고

뜨끈한 국물 한숟가락 먹으면~~

저절로 엄지가 척 올라가는

그런 맛이네요

 

 

 

해물파전과 라면과의 조합도 참 조았구요

다양한 해물들과 함께

파, 감자, 고구마, 당근 과 야채들이 듬뿍 듬뿍 들어있어요!

 

 

밀가루가 많이 들어있지 않는데도

아주 바삭하니 맛있었네요!

제주도 바닷가도 구경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