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백화점 돼지불백 맛집에서 김치찌개까지 든든하게 먹고 왔어요

2021. 9. 8. 15:55♣완전맛있어♣

 

여의도백화점 돼지불백 맛집에서 김치찌개까지 든든하게 먹고 왔어요

 

 

 

구 여의도백화점 지하에 있는

깡장 양곱창에 갔었어요

오늘의 식사롣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돼지불백과 오뎅김치찌개로 골라보았어요

 

 

 

 

부드러운 돼지 불고기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적당히 불맛이 나는 맛이어서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은 착한데

고기 양도 푸짐하니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다는 것!

 

 

 

쌈채소도 함께 준비해주셔서

쌈에 싸서 먹으니

돼지불백이 더 맛있었답니다 ㅎㅎ

함께 나오는 반찬들과 곁들여서 싸먹어도 좋았어요

 

 

 

맛난 불백을 먹다보니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나서

맥주도 한병 주문했어요~~

 

 

 

오뎅김치찌개도 나왔답니다

흔히 김치찌개에 오뎅이 들어가는 곳은 별로 없는데

여긴 오뎅이 들어가 있었어요!

 

 

오뎅이 들어가서 맛도 더 좋아지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그런 맛인 것 같아요 ㅎㅎ

 

 

양푼에 김치찌개가 끓여져 나오고

돼지고기랑 어묵, 김치가

푸짐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아주 맛이 좋았어요!

 

 

 

여기에다가 고급 오뎅 사리까지 추가하면

기본 오뎅 외에 고급 사리를 추가하면 미도 어묵이 나와요!

오뎅이 아주 양이 많아서

배불리 먹고 

돼지불백까지 아주 맛나게 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