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병천 순대거리 인근 디저트카페 분위기도 끝내줬어요

2021. 10. 18. 14:18♣완전맛있어♣

 

 

천안 병천 순대거리 인근 디저트 카페 분위기도 끝내줬어요

 

 

 

 

병천 순대거리에서 밥 먹고

근처에 있는

DS카페에 갔었어요!

2키로 정돈데 차로 5분거리여서 정말 가깝더라구요

 

 

날씨 좋은날

바깥에 앉아서 경치를 보니 정말 끝내주네요~~

파란 가을 하늘은

언제 봐도 최고!

 

 

 

여긴 애견도 동반 가능한 곳인데다가

마당도 넓어서 참 좋았어요

카페를 이용하면 애견 입장료는 무료!

 

 

피크닉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피크닉 입장료는 1인당 7,000원이고

강아지는 1마리당 5,000원이이에요

 

 

 

정원내에서는

안고 있거나 리드줄을 해주는 센스!!

애견인들은 다들 잘 하니까요 ㅎㅎ

 

 

강아지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잘되어 있어서

강아지 데리고 오기에 정말 좋은 듯해요

실컷 뛰어놀게 하고

우리는 커피한잔 하구요

 

 

 

가을을 만끽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요즘!

야외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카페에는

커피메뉴랑 베이커리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초코케익까지

맛있게 먹고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