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신도시 회 맛집에서 스페셜메뉴로 즐기고 왔어요

2021. 11. 25. 17:18♣완전맛있어♣

 

배곧신도시 회 맛집에서 스페셜메뉴로 즐기고 왔어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곳~

배곧신도시 근처에 있는

진애연에 갔었어요

 

 

 

진애연 스페셜로 주문하면

아주 제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다양한 스끼다시들과 함께

회랑 매운탕까지!!!

기가막혀요

 

 

 

인당 5만원의 가격인데

그 이상의 서비스와 맛

그리고 비쥬얼까지~~ 아주 끝내줬어요

 

 

 

스끼다시들이 골고루 나와서

이것저것 하나씩 맛보구용

생선구이도 부드럽고 짭쪼롬하니 맛좋았어요

 

 

 

맛난 새우구이도 나오구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먹기에도 좋았어요~

 

 

쫄깃한 전복구이 맛도 끝내줬구요!

 

 

맛있는 새우초밥도 

하나씩 맛보았답니다

워낙 푸짐하게 나와서 이것 저것 하나씩 먹어보는 재미가 쏠쏠!!

 

 

도미회도 맛보구요~

적당히 도톰하게 썰어져 나오는 회가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더구나 여긴 분위기까지 끝내주니~

고급스러움이 더해지는 것 같아요

월곶에서 고급스러운 곳은 이곳만한 곳이 없네용 ㅎㅎ 

 

 

 

해산물 듬뿍 해물탕도 나왔어요

가리비에 전복, 낙지, 홍합, 새우, 꽃게, 미더덕 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건더기를 어느정도 먹고 나면

칼국수 사리도 넣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진한 국물에 넣어 먹는 사리까지

든든하게 먹고 돌아왔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