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족발추천/광진구맛집] 명품족발을 즐길수있는 맛집!! 행당족발 광장점

2013. 11. 25. 15:09♣완전맛있어♣

 

 

 

 

[광진구족발추천/광진구맛집] 명품족발을 즐길수있는 맛집!! 행당족발 광장점

 

 

 

 

 

 

 

 


족발하면 생각나는 맛집!!
저만큼이나 족발을 좋아하는 동생과함께 족발의전설 행당족발 광장점에 다녀왔어요
족발을 너무좋아해서 이곳저곳 유명하다는 족발집을 많이다녀봤지만
제 입맛에 너무나도 잘맞는 맛있는집이 바로 행당족발 광장점이거든요!!!ㅎㅎ

 

행당족발 광장점은 작은매장이지만 맛만큼은 알찬 저의 1등족발집이에요!!ㅎㅎ
매장주변엔 아파트단지들이 많이 들어서 있어서 그런지
항상 올때면 포장해가시는 손님들을 많이 볼 수 있는 족발맛집이랍니다

 

 

 

 

 

 

 

이날은 족발을 먹을때 항상 사이드메뉴로
주문하는 배추전도 함께주문했어요
족발맛을 빼놓고라도 이집을 찾는 또하나의이유!!
다른메뉴들도 너무나도 맛있다는거에요ㅎㅎㅎ

 

 

 

 

 

 

 

 

특히 두툼한 반죽을 입힌 배추전은
고소한맛과 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예술~!!ㅎㅎㅎ
항상 시켜먹게되는 묘한 매력을가진 배추전이에요

 

 

 

 

 

 

 

 

 

배추전이 맛있긴해도 역시 배보다 배꼽이크면안되겠죠?ㅎㅎㅎ
이 족발이 바로 행당족발 광장점의 족발이랍니다!!
행당족발은 맛도좋기도 하고 당일 공급받은 족발을
당일 매장에서 삶아내 판매하는 유명한 프렌차이즈 족발집이에요
광장점의 족발역시 족발을 당일에 삶아내 손님상에 올려
따뜻하고 부드럽고 윤기흐르는 족발을 맛볼 수 있답니다

 

 

 

 

 

 

 

 

예전에 보쌈과 족발중 고르라고하면 고민하던 시절도있었지만..
지금의 저에게 같은 질문을 한다면 고민없이 족발이에요~!ㅎㅎㅎ
그만큼 쫄깃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행당족발광장점의 족발은
저의 마음을 빼앗아간지 오래랍니다~ㅎㅎㅎ

 

 

 

 

 

 

 

 

저를 따라 행당족발 광장점에서 족발의 맛을 알기시작한동생도
이젠 말하지않아도 족발먹으러 가자고하면 당연히 행당족발이에요ㅎㅎ
족발에 돼지냄새도 없고 은은하게나는 한약재 냄새까지..
족발과는 절대로 떨어질 수 없는 부추와 함께 먹으면
쫄깃함과 부드러움에 부추의 아삭한 식감까지~!!
항상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 조합이에요~ㅎㅎㅎ

 

 

 

 

 

 

 

행당족발광장점에서 족발맛있게먹는 또하나의방법

 

바로 함께나오는 무쌈과 함께 족발을같이즐기시면되는데

아삭하고 시원한 무쌈의 맛이 족발과도 너무잘어울려요!!

정말 이렇게 한번 드셔보세요!!제가 그맛을 보장합니다~ㅎㅎㅎ

 

 

 

 

 

족발+무쌈+부추까지!!

이렇게 먹으면 행당족발 광장점에서의 최고의 족발완성이에요!!

족발의 쫄깃함이 정말이지 계속 찾아올 수 밖에없는 맛을 보여준답니다~

 

항상 올때마다 느끼지만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

행당족발 광장점의 족발!!

포스팅을하고있자니...오늘도 족발땡기는데.....

오늘은 친구와함께 행당족발 광장점에 가볼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