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동해물찜/삼산동아구찜] 부평 삼산동 연말모임장소!! 몽순이해물탕

2013. 11. 20. 09:52♣완전맛있어♣

 

 

[삼산동해물찜/삼산동아구찜] 부평 삼산동 연말모임장소!! 몽순이해물탕

 

 

 

 

친척분이 입원하셔서 주말에 인천에 병문안을 다녀왔어요~!!!

병원에서 나온 후

엄마와 이모가 출출하다고 식사하고 가자고해서 찾은 몽순이해물탕~

이모가 해물찜을 먹자고 하셔서~~!!!

메뉴는 해물찜으로 결정~!!!

 

 

 

 

 

 

외관을 보니, 방송에도 나가고

왠지 모르게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기대를 안고 입장~~

 

식성이 워낙 매콤한걸 좋아해서

매콤한게 땡겼는데 잘됐다고 생각했어요~!!!

맛있는거 먹는 날~ 룰루랄라

 

 

 

 

 

 

해물찜과 전어회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기본 반찬이 셋팅되요~

반찬들은 깔끔하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몽순이해물탕의 특이한점!!!

간장게장이 서비스로 나와요~!!!

와우~~~!!!

밥은 안먹을 생각이였는데,

간장게장을 보고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게딱지에 밥을 비벼먹으니,

말이 필요없는 밥도둑~!!!

 


 

 

 

 

해물찜이 나왔는데,

완전 매콤해 보였어요~!!!

 

매운향과 고소한 냄새가 코끝을 자극하고,

푸짐함에 놀랐어요~!!!

 

갖가지 해물과 아삭아삭 오통통한 콩나물

낚지를 좋아하는 저희는 넋을 잃고

사장님이 잘라주시는거 감상중 ㅋㅋㅋ

 

 

 

 

 

 

아주아주 매운맛을 기대했는데,

많이 매콤하지는 않았어요~!!!

감칠맛나면서 맛있게 매콤하다 정도?!


오징어, 알, 낚지, 조개, 새우, 꽃게, 새우 등등등

고소하고 매콤한 맛이 또 떠오르네요 ㅎㅎㅎ

 

포스팅하면서 침을 삼키고 있어요~

 

 가을의 막바지에

전어는 먹어줘야 한다고 이모가 주문했어요 ㅎㅎㅎ

 

 

 

 

 

 

짜잔~~~!!!

집나간 며느리가 다시 돌아온다는 맛있는 전어가 나왔어요~!!!

야들야들 고소고소 ㅎㅎㅎ

 

전어구이는 많이 먹어봤어도 전어회는 처음 먹어 보는거라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전어회가 또다른 맛의 세계를 선사해줬어요~!!!

 

 

 

 

 

 

얇게 썰어서 그런지 부드럽고 고소한 전어회가

젓가락을 내려놓을 순간도 없이

말 그대로 폭풍흡입~~~!!!

 

다 먹고 나니 아쉽더라구요 ㅎㅎㅎ

 

 

 

 

 

 

대식가들이라서 그런지 배가 안차서 ㅋㅋㅋ

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남은 콩나물을 접시에 덜고 비벼주시더라구요~!!!

김과 밥과 함께 어우러지고,

묵은지가 안에 포함되어 김치볶음밥의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집에서 먹는 김치볶음밥과 비할바가 못되는거 아시죠?!

외식하면서 비벼먹는 볶음밥은 왜 더 맛있을까요 ㅎㅎㅎ

 

 

 

 

 

 

해물찜 맛이 다른 곳과 사뭇 달랐어요~!!!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났어요~~

 

입맛이 없으실때 맛있는 해물찜 드시고,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