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잔동맛집,안산맛집]전복요리맛집!! 전복나라

2013. 11. 15. 15:33♣완전맛있어♣

 

 

 

 

[고잔동맛집,안산맛집]전복요리맛집!! 전복나라

 

 

 

 

 

 

 

 

티비에도 출현할만큼 유명한 맛집!!

먹기만해도 건강해지는것만 같은 맛집 전복나라에 다녀왔어요

 

워낙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해서

굉장히 기대가 많이됬던 곳이에요ㅎㅎ

몸에좋은음식이라면 뭐든 먹고보려는

친구와함께 전복나라에다녀왔답니다

 

 

 

 

 

 

 

평범한 삼계탕은 가라~!!!!ㅎㅎ

각종한약제가 들어간 삼계탕에

낙지와 전복등이 함께 들어간 보양식이에요!!!!

 

해산물이 들어가서그런지 국물맛도 일반 백숙보다

훨씬 깔끔하면서 시원했고

각종 건강한재료에 전복까지들어가니

정말 건강해지는 기분이드는 음식이었어요ㅎㅎ

 

다만 확실히 정성이 많이들어가있는듯한 요리라그런지

요리시간이 길더라구요~~

다음에 올땐 미리 주문을 해놓고 가야겠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전복갈낙탕이에요!!!

저흰 맛집에 갈때면 니꺼내꺼없이 나눠먹는 스타일이지만

이 전복갈낙탕만큼은 빼앗기기 싫은맛이었어요.ㅠㅠㅎㅎ

 

 

 

 

 

 

전복과 갈비 그리고 낙지가 들어간 갈낙탕은

일반 갈비탕과는 비교도 안될만큼의

시원함이느껴지는 보양식의 느낌이에요

 

이곳 전복나라에서는 완도산지에서직송되어오는

완도전복, 완도낙지,완도미역 등을 사용해

싱싱하면서도 질좋은 재료로만 음식을 하는곳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그런지 음식의 퀄리티는 말할필요도없구요ㅎㅎ

 

 

 

 

 

 

싱싱함이 살아있는 완도산낙지에요!!!

낙지가 굉장히 쫄깃하고 부드러운게

씹는맛또한 일품!!!ㅎㅎ

 

완도바다의 싱싱함과 깨끗함을 느끼게되는 갈낙탕이에요

 

 

 

 

 

 

낙지와 갈비가 아직 남았는데

밥한공기가 벌써 사라졌어요.ㅠㅠ결국

밥한공기 추가해서 깨끗하게 마무리!!

해신탕과 전복갈낙탕을 먹고나니 정말 든든하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가득생기는 음식들이네요!!!

 

특히 이곳 전복나라의 사장님께서는 완도군수산물협회에서

회장직에 재직중이시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싱싱한 해산물들을 맛볼 수 있답니다!!

 

맛도 맛이지만 손님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착하고 맛좋은식당!!!전복나라 자꾸만 생각날것같은 맛집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