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횟집 추천~ 안면도맛집 추천~ 싱싱하고 푸짐한 조개찜맛집 온누리회타운!!

2013. 12. 6. 15:09♣완전맛있어♣

 

 

 

 안면도횟집 추천~ 안면도맛집 추천~ 싱싱하고 푸짐한 조개찜맛집 온누리회타운!!

 

 

 

 

 

주말에 친구랑 맛있는 조개찜맛집 온누리회타운에 다녀왔어요~~

조개찜이 다 거기서 거기일거라고 생각하시잖아요?!

이집은 조개찜이 푸짐하고 싱싱한 맛집이예요~~

소문대로인지 맛보러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친구들도 큰 기대를 하고 갔어요~~ 입구부터 싱싱한 조개들이 보이고

매장의 분위기가 세련되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고기를 좋아하지만

가을 겨울에는 해산물 만한 메뉴도 없는 것 같아요~~

 

 

 

 

 

 

1층에는 젓갈가게들이 즐비해요~~

집에 갈때 사가면 좋겠지만, 무겁고 냄새나서 패쓰했어요 ㅎㅎㅎ

 

가게에 자리잡고 앉아서 보니 다리가 한눈에 보이는게 너무 멋져요!!!

경치가 뻥 뚫린게 시원하고 좋더군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조개찜!!!

가격은 4만원으로 저렴했답니다~~~

 

조개구이를 먹을까 하다가

날씨가 쌀쌀하니 국물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조개찜으로 결정했어요~~

사실 구워 먹기가 귀찮아서 ㅎㅎㅎ

 

 

 

 

 

 

짜잔~~ 푸짐한 조개찜 등장!!!

가리비, 키조개, 소라,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어요~~!!

푸짐하기만 하고 맛이 없으면 조개찜맛집이 아니죠?!

 

국물맛은 얼큰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

해산물들은 신선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국물과 해산물이 비린맛이 전혀없고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좋아요~~

 

 

 

 

 

 

 

온누리회타운에서 사용하는 조개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해요 !~~~

믿고 먹을 수 있겠죠?!

 

조개국물이 시원하고, 국물과 함께 먹을수 있어요~
국물이 짜지 않고 시원하고, 조개살은 정말 쫄깃쫄깃!!

 

매장입구에 살아있는 해산물을 보니 믿음도 가고

냉동 해산물을 먹는 것 보다는

살아있는 해산물들을 먹는게 건강에 좋잖아요?

 

조개찜 양이 너무 푸짐해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주 한짝도 마실것 같았어요 ㅎㅎㅎ

친구들도 완전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국물도 깔끔하고 해산물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소주가 술~ 술~ 들어가네요!!!

 

이정도면 조개찜 맛집으로 추천할 만해요~~

평범함 조개찜은 명함도 못내밀겠더라구요!!!

 

 

 

 

 

 

국물맛이 시원하고 개운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조개들도 살이 부드럽고 쫀득쫀득!!!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가볼까해요~~

친구들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오자고하네요!!!

 

식사를 다 마치고 꽃지해수욕장을 걸었는데

너무 추워서 그냥 숙소로 출발했어요 ㅎㅎㅎ

 

요즘 날씨가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