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포대횟집 강릉맛집 경포대전망좋은횟집 동해어부횟집

2013. 5. 31. 11:00♣완전맛있어♣

 

 

 

 

 

 

경포대횟집 강릉맛집 경포대전망좋은횟집

 

 

동해어부횟집

 

 

 

 

 

 

 

 

 

 

 

 

횟집을 포스팅하다가

지난번에 경포대에 가서

먹고온 횟집 포스팅안한게 기억이났어요!!!

경포대에 놀러가서

횟집 갈 생각은 없었는데

저 엄청 큰 꽃게에 꽃혀서

우리도 모르게 들어가고 있더라구요 ㅋㅋ

 

 

 

 

 

 

 

 

 

 

 

 

내부도 엄청 크고

저 모형 꽃게만큼은 아니지만

엄청 큰 꽃게도 있구요!!!!!

물론 저희는 꽃게를 안먹고

회를 먹었다는게 반전이죠!!!

 

 

 

 

 

 

 

 

 

 

 

 

요즘 횟집의 추세는

스끼다시 많이 주기!!!!!

어느 집이 더 좋다고 비교하기에는

각각 다른 스끼다시들이 나오니까

다~~~ 좋아요 ㅋㅋ

 

 

 

 

 

 

 

 

 

 

 

특히나 모듬회를 시키면

상다리 뿌러질만큼 큰 접시에

회가 가득담겨져 나오니까

눈을 뗄수가없어요!!!

 

 

 

 

 

 

 

 

 

 

 

 

생선 살이 너무 희고 투명해서

이 위에 있는 살이

그냥 그릇위에 있는것 같이

느껴져요!!!!!

ㅋㅋ

 

 

 

 

 

 

 

 

 

 

 

 

회도 나왔으니

술도 한잔 먹고!!!!!

신나게 회를 먹기 시작했어요!!!

 

 

우선 먹으면서

경포대를 볼 수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엄청 싱싱한 조개를을 보고 있자니

하나도 비리지도 않더라구요 ㅋㅋ

 

 

 

 

 

 

 

 

 

 

 

 

이 가리비는 구운게 아니고

생 가리비였어요!!!

매번 구운 가리비만 먹다가

생으로 먹는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맛이 입안에 가득해서

새로운 세계를 발견했다며 좋아했답니다 ㅋㅋ

 

 

 

 

 

 

 

 

 

 

 

 

날치알은 이렇게 많이 주시니까

날치알과 어울리는 스끼다시들이랑

먹어도 좋고

 

 

 

 

 

 

 

 

 

 

 

 

회를 쌈싸먹을때

이렇게나 많이씩 넣어서

먹으니까 완전 맛있어요!!!

회를 먹으면서

날치알이 톡톡 터지니까

입 속이 재밌더라구요 ㅋㅋ

 

 

 

 

 

 

 

 

 

 

 

 

회 한입 먹고

스끼다시 한번 먹고!

이렇게 먹어도

스끼다시도 많고 회도 많아서

줄어들 생각들이 없어요 ㅋㅋ

 

 

왜 경포대와서

회를 안먹으려고 했었는지 ㅋㅋ

 

 

 

 

 

 

 

 

 

 

 

 

새우킬러인 한 녀석은

새우만 3마리 연속 까먹고 시작했어요!!!!

자기는 회보다 조개보다

새우가 좋다면서 ㅋㅋ

그래도 우리껀 남겨주더라구요~

 

 

 

 

 

 

 

 

 

 

 

 

이런 스끼다시들을 먹다보면

가끔은 스끼다시만

먹으러 오고싶을때가 있어요 ㅋㅋ

스끼다시가 너무 풍부하게 나오니까요~~~

 

 

 

 

 

 

 

 

 

 

 

 

홍합탕은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이에요!!!

완전완전 맛있던데요?

시원하면서

홍합도 많이들어있고!!!

제가 자주가는 홍합전문요리집에

비할수있는 그런 맛이예요!!

 

 

 

 

 

 

 

 

 

 

 

 

어느정도 배가 차오르자

다들 스끼다시를 먹으며 회를 먹으며

바닷가가서 뭐하고 놀지를

열심히 고민했어요!!!

 

 

놀때는 먹을거 고민

먹을때는 놀거 고민 ㅋㅋ

무한반복이예요~

 

 

 

 

 

 

 

 

 

 

 

 

김에 회를 싸먹는걸 좋아하는 친구는

자기는 이렇게 먹어야

좀더 바다의 맛을 느낄수 있다며

이렇게 먹어야한다고

열심히 얘기를 하지만

우리 취향은 상추,깻잎인걸요 ㅋㅋ

 

 

 

 

 

 

 

 

 

 

 

 

마무리는 매운탕이죠~~~

초반부터 마시기 시작한

소주의 해장을 바로 했어요!!!!

해장이 되더라구요

너무 칼칼하면서 시원해서요 ㅋㅋ

 

 

 

 

 

 

 

 

 

 

 

 

이 국물에 저희가 반했던거죠~

어찌나 진한지~

국물만 열심히 퍼먹어서 나중에는

국물만 없었어요!!!

ㅋㅋ

 

 

 

 

 

 

 

 

 

 

 

소주 해장을 하면서 매운탕을 먹었는데

매운탕을 먹으니까

맥주 생각이 나서

참다가 참다가 결국 시켰답니다 ㅋㅋ

 

 

경포대랑 가까우니까

이제는 경포대 올때마다

어부횟집으로 와야겠어요~

 

 

 

 

 

 

 

 

 

 

 

동해어부횟집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260-5

033-644-5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