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도시맛집 영종도횟집 종합회타운 자연도횟집

2013. 5. 30. 10:07♣완전맛있어♣

 

 

 

 

공항도시맛집 영종도횟집 종합회타운 자연도횟집

 

 

 

자연도횟집

 

 

 

 

 

 

 

 

 

 

스페셜을 주문하면 무려 조개찜이

서비스로 나온다는

공항도시맛집!!

자연도횟집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좋으니

주말이면 가까운곳이라도

바람을 쐬러다녀오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서울에서 가깝고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수 있는

인천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가볍게 다녀오기도 좋고

스트레스도 풀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은곳이에요

 

 

 

 

 

 

 

 

 

자연도횟집은 겨울쯤 한번

다녀온적이 있는데

서비스와 스끼다시가 워낙

잘나오고,

가격도 괜찮아서~~

위치도 정확히 메모해놓은 곳인데..

 

 

이번에 인천에 다녀오면서

저의 강력추천으로

영종도횟집에서

저녁을 해결하게 되었죠~~

 

 

 

 

 

 

 

 

 

20분전 미리 전화를 해놓고 간상태라

도착하니 기본찬들과

스끼들이 차려져 있었구요

 

 

저희가 자리를 잡고나니

바로 메인회가 나오더라구요

 

 

 

 

 

 

 

 

 

 

스페셜메뉴답게

상차림이 아주 스페셜!!ㅋㅋ

차려놓은 상을 보니

왠지 제가 뿌듯하더라구요

 

 

같이 동행한 일행도

아주 만족스러운 표정이엇어요//

 

 

 

 

 

 

 

 

 

 

스끼다시 하나하나가 접시에

따로 나와서

양도 넉넉하고~

싱싱해보이더라구요

 

 

 

일반적으로 해산물들은

쟁반에 조금씩

나누어져 나오는데

영종도횟집은 한가지 한가지

정성스레 나와서

먹기전 기분도 좋더라구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ㅋㅋ

 

 

 

 

 

 

 

 

 

튀김이나 생선 조림등 생선도 요리처럼 한가지 한가지

나오기 때문에

안주거리도 다양해지고

메인회를 먹기전 배를 채우기 좋죠~~ㅋㅋ

 

 

 

아무래도 회는 배부른 음식이 아니다보니

스끼다시가 다양할수록

든든히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마지막에 매운탕에 식사를 햇지만..ㅋㅋ)

 

 

 

 

 

 

 

 

 

 

 

영종도횟집에서 간만에 꼬막도 먹어보네요.ㅋㅋ

가끔 집에서 해먹고 싶어도

마트 꼬막이 영 싱싱하지 않고

믿음이 안가서 그냥 아쉬워하고 말았는데

여기선 먹고 두접시나 리필해서 먹엇다죠 ..ㅋㅋ

 

 

 

양념된 꼬막ㅋㅋ넘 맛잇어요!

반찬으로도 최고~

 

 

 

 

 

 

 

 

 

1인씩 조개탕도 조그맣게 담겨나오는데요

조개탕 국물이 맑으면서도

맛은 어찌나 시원하던지요~~

 

 

 

조개건져먹는 맛도 쏠쏠해요.

 

 

 

 

 

 

 

 

스폐셜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조개찜!!

 

 

 

이게 서비스라 할수 잇을까요?

주문하면 오만원정도는 기본으로 나갈것 같은데

회를 먹으면서

덤으로 조개찜까지 먹으니

서비스 짱인것 같아요!!

 

 

 

서비스가 잘 나오는만큼

여려명이가서 먹는게

저렴하게 먹는 방법인듯 합니다.

회에 조개찜까지..

안주도 이런 안주가 없죠!!

 

 

ㅋㅋ

 

 

 

 

 

 

 

 

 

 

싱싱한 활어가 올라간 초밥도 맛있고~~

 

 

일반횟집에서 초밥이 서비스로 나오면

더먹으려고 안달인데

워낙 스끼다시가 다양하게 나와서 한접시 먹고도

포만감이 느껴지는 이기분...ㅋㅋㅋ

 

 

그래도 한접시는 가뿐히 뚝딱해버렷답니다!!

 

 

 

 

 

 

 

 

 

삶은 소라~~

 

 

 

쫄깃쫄깃 맛나요

초장에 살짝 찍어먹으니 더 맛잇더라구요

 

 

 

 

 

 

 

 

스페셜메뉴의 메인답게 화려하게 나오는 회!!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가 잇어요

회도 도톰하게 떠져나오구요

활어차르 운영하기 때문에

회의 땟갈부터 남다르더라구요~~

 

 

일단 퀄리티있게 나오니

눈으로 보기에도 맛나보여요!!

 

 

 

 

 

 

 

 

 

저희는 대짜스페셜을 먹었는데 주문하는 회에따라

스끼다시가 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렴 어때요

일단 메인회가 이렇게 싱싱한데..ㅋㅋㅋㅋ

 

 

 

 

 

 

 

 

마지막엔 버너위에 매운탕을 올려주세요~

매운탕도 푸짐푸짐 그자체!

생선을 통으로 넣으셨는지

건져먹는데 생선살이 수북히 올라오더라구요~

다른 횟집에 가면 뼈뿐인 매운탕이던데...ㅋㅋ

덕분에 식사도 제대로 할수 있었어요

 

 

 

 

 

 

 

얼큰한 국물에 ~~ 시원해지는 속!!
좋은 안주를 먹어서인지 담날 속도 말끔하더라구요

다시 찾아도 기분좋은 영종도횟집이었어요

스끼다시가 다양하게 나오니..담엔 인원수에 맞게 선택해서 주문해야겠어요..ㅋㅋ

 

 

 

 

공항도시맛집 영종도횟집 종합회타운 자연도횟집

 

 

 

 

 

자연도횟집 032-751-8778
인천 중구 운서동 2855번지 공항도시 종합회타운 4동 104호 2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