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맛집 추천 양재동 고기집 양재역 맛집 양재고깃집 불타는왕대포 양재

2013. 5. 27. 18:27♣완전맛있어♣






강남 맛집 추천 양재동 고기집 양재역 맛집 양재고깃집




불타는왕대포 양재











지난 달 제가 속해있는 팀 매출이 잘 나와서

금일봉 받은 걸로 팀 회식을 하러

지난 겨울에 찾았던 회식하기 좋은

양재동 맛집을 또 갔어요~











불타는왕대포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별미 세가지예요~

이 별미가 땡겨서

제가 양재동에 맛있는 고깃집 있다며 강력추천 했었어요 ㅋㅋ











얼핏 보면 일반 된장찌개와 별 다를 게 없어보이지만

이것은 바로 북한식 된장찌개로~

일반 된장찌개보다 얼큰하면서도 개운맛이 나지요~

이것도 저희 팀원들한테 얘기한 거였어요 ㅋㅋ

다들 맛보더니 은근히 맛있다고 한 마디씩 ㅋㅋ











계란찜도 양부터 다르잖아요~ㅋ

이렇게 푸짐한 계란찜 보셨어요?ㅋ

못 보셨으면 말을 하지 말아요 ㅋㅋㅋㅋ











이번 회식의 메인요리!!

양념이 잘 벤 돼지갈비예요~~

소스 빛깔부터가 진한 것이

뭔가 달라보였어요 ㅋㅋ











불판을 꽉 채운 돼지갈비~~

치지지지직 굽는 소리와 냄새 때문에

다들 난리였어요 난리 ㅋㅋㅋㅋ











드디어 익기 시작하는 고기에

먼저 먹겠다고 안달이 나있는 걸

좀 더 익혀먹자고 하다가 몰매 맞을 뻔 했어요 ㅋㅋ

저 정도면 먹어도 괜찮다며 ㅋㅋ












주문했던 안창살에 시키지도 않았던 고기에 다들 멍해졌었는데

차돌박이는 서비스로 나왔다니까

팀 매출 올랐을 때보다 더 기뻐하며 반겼던 것 같아요 ㅋㅋ











고기를 올리고 무려 12가지가 섞인

혼합 양념을 골고루 뿌려주세요~~










그리고 맛있게 먹어주면 되지요~ㅋㅋ

혼합 가루 맛이 궁금했던지

젓가락을 급하게 움직이는데

먹으면서 신세계를 본 것 같은 맛이라며

감탄을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처음 먹어봤을 때 비슷하게 반응했던 것 같아요 ㅋㅋ











상추에 양파, 마늘 같은 채소를 곁들여 먹어도

완전 맛있어요!!ㅋㅋ











고기를 시킬 때 냉면을 같이 시키는 게 일반적인데

이 냉면과 고기를 좀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을 때











이렇게 같이 먹어도 또 별미더라구요 ㅋㅋ

팀 매출 올려 기분 좋게 맛있게 먹어서

팀 사람들과 같이 먹어서 더 즐거웠던 회식이 됐던 것 같아요~



불타는왕대포를 둘러보시던 팀장님께서는

연말 회식도 불타는왕대포에서 해야겠다고 하실 정도로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던 불타는왕대포였어요~













불타는왕대포 양재


02 576-4997

서울 서초구 양재동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