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동맛집 마장동꽃게찜맛집 마장동가족외식장소로좋은곳 연평도산꽃게

2013. 6. 3. 10:53♣완전맛있어♣

 

 

 

 

 

 

마장동맛집 마장동꽃게찜맛집 마장동가족외식장소로좋은곳

 

연평동산꽃게

 

 

 

 

 

 

 

 

 

 

 

 

너무 오래 안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꽃게찜~ ㅋㅋ

사실 엊그제 텔레비전에서

누가 간장게장을 먹길래

간장게장이 어디가 맛있지 생각하다가

갑자기 꽃게찜이 생각났어요 ㅋㅋ

 

 

그래서 이럴땐 바로 가주는 센스~!!!!

 

 

 

 

 

 

 

 

 

 

 

 

분위기나 반찬은 바뀐게 없는데

바뀐게 있다면

사람이 좀 많아졌다는 사실~

 

 

아마 점점 맛있다는게

소문이 나고있나봐요 ㅋㅋ

 

 

 

 

 

 

 

 

 

 

 

 

꽃게찜이 등장하시고

 

 

 

 

 

 

 

 

 

 

 

 

뒤 이어서 소라무침알쌈이

나오셨어요 ㅋㅋ

 

 

지난번에도 먹으면서

좀 더 먹기를 원했던 소라무침알쌈~!!!

서비스이지만

참 많이 주시는거 같아요!!!

 

 

 

 

 

 

 

 

 

 

 

 

1+1은 2라고 배웠는데

꽃게찜과 소라무침알쌈이 합해지면

이렇게 엄청난 상차림이 나와요!!!!

 

 

강장게장 서비스도 엄청난건데

두가지의 위력에

왠지 엄청 작아보이네요 ㅋㅋ

 

 

 

 

 

 

 

 

 

 

 

 

처음에는 콩나물밖에 없어보였는데

그건 fake!!!!

콩나물을 살짝만 들어보면

그 안에는 엄청난 꽃게들만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살이 통통하게 올라 있어서

꽃게찜에 있는 꽃게도

간장게장에 있는 꽃게도

완전 푸짐해요~

 

 

 

 

 

 

 

 

 

 

 

 

요렇게 간간히

낙지도 숨어있으니까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구요~!!!!

 

 

이거 찾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

 

 

 

 

 

 

 

 

 

 

 

 

역시나 연평도산꽃게에 왔으면

돌솥밥을 안먹을수가 없겠죠?

지난번에도 친구가 알려줘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깜빡하고 있다가

옆 테이블에서 주문하길래

같이 했어요 ㅋㅋ

 

 

 

 

 

 

 

 

 

 

 

 

얼른 크게 밥을 퍼 놓고

김이 솔솔 나서 바로 먹고 싶었는데

그래도 누룽지가 중요하니까

 

 

 

 

 

 

 

 

 

 

 

 

먼저 물을 부어놓고

뚜껑을 닫아놓고

꽃게찜을 먹었어요!!!!!

 

 

 

 

 

 

 

 

 

 

 

 

꽃게찜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돌솥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는게 완전 굿~!!!!!!!!!

 

 

이건 안먹어본사람은

알수가없어요~

고소한 맛이 더해지면서

밥이 뜨거우니까

꽃게의 살도 더 부드러워지고~

말로 이 모든걸 표현할수없는게 안타깝네요 ㅋㅋ

 

 

 

 

 

 

 

 

 

 

 

 

누룽지가 다 익으면

김이 폴폴 나니까 덜어 먹어야해요

안그러면 꽃게찜 잘 먹고

입천장에 다 데이는수가 있거든요 ㅋㅋ

 

 

이 누룽지가 완전 별미네요~

또 와도 너무너무 맛있는 꽃게찜과 누룽지!!!!

아!!! 빼먹을수없는

소라무침알쌈!!!!!!!!

언제 또 가지? ㅋㅋ

 

 

 

 

 

 

 

 

 

 

 

 

연평도산꽃게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767-36

02-2294-6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