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맛집, 소래포구맛집, 소래포구종합어시장맛집

2014. 3. 2. 14:56♣완전맛있어♣

 

 

 

 

 

 

소래맛집, 소래포구맛집, 소래포구종합 어시장 맛집

 

 

 경복궁회양념집  

 

 

 

 

오랫만에 화창한 날씨네요..ㅎㅎ

주말 맞아 가족들과 소래포구 방문했어요

다양한 생선거리와 반찬거리 장을 보는 사람들로 북적되네요...ㅎㅎ

 

하루 종일 헤메이니 어느새 해도 저물고

맛있는 식사를 하고자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었어요...

 

경복궁회양념집  소래포구 맛집으로 강력추천...

 

 

 

 

 

 

 

 

 

 

어시장 주변이라 횟집이라도 별기대 안했는데

왠만한 관광지 못지 않게 아주 잘나와요

회도 산지라서 그런지 정말 신선하고 좋네요~

 

 

 

 

 

 

주변에 회를 먹을수 있는곳이 많아서

별기대 안하고 방문한 곳인데

가격도 저렴하면서 다양하게 잘 나오는횟집이어요

 

무엇보다 신선한 횟감이 아주 좋네요

경복궁회양념집 ....

 

 

 

 

 

 

 

 

 

다양한 젓갈류로 별도로 판매를 하시더라고요

젓갈을 먹어보면 확 땡겨요...ㅎㅎ

 

원래 월곶에서 횟집을 하시다가 소래포구로 옮겼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단골들도 많은거 같아요...

 

 

 

 

 

 

 

신선한 해산물들이 입맛에 착착 붙어요

시원하면서 바다향 가득해서 더 맛이 좋네요~

 

 

 

 

 

 

요즘 먹으니 더 신선하고 개운한 멍게 조가비가

바다향과 함께 봄을 알리는 맛이 어요...

 

입맛이 돋네요~

 

 

 

 

 

 

특별한 멋을 내지는 않았지만 양도 아주 푸짐하고

맛도 아주 고소하고 좋네요

 

 

 

 

 

 

 

한점 한점 먹는 광어회가 부드럽고 쫄깃해서

더 맛이좋네요

 

회는 요즘이 가장 맛이 좋은거 같아요...ㅎㅎ

고소하면서 단백해서 더 좋네요

 

 

 

 

 

 

먹을수록 고소하고 부드럽게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취향대로 쌈에 싸서 먹어도 맛이 아주 좋은데

그냥 먹어도 본연의 맛으로 더 좋답니다...ㅎㅎ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회를 저렴한 가격에 실컷 먹었어요

정말 산지라서 가격이 완전 좋아요

 

양도 많고 신선해서 회의 제맛을 알수 있었어요...ㅎㅎ

 

소래 어시장 근처에 이렇게 편안하게 맛있게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칼국수도 완전 맛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