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맛집 / 김포한우 / 경기도가족외식장소 / 경기도맛집추천

2014. 3. 28. 21:30♣완전맛있어♣

 

 

 

 

 

 

김포맛집 / 김포한우 / 경기도가족외식장소 / 경기도맛집추천

 

 

 

 

 

 한  우  굼  터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ㅎㅎ

 

요즘같은때에 몸보신 하려면 한우좀 먹어줘야 해요

미세먼지에도 고기가 좋다 하잔아요..ㅎㅎ

 

전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었는데

몸에 좋은 한우 먹고 기운좀 나서 이번에 다시 찾았어요

건강에 좋은 보양식좀 챙겨 먹어야 겠어요...ㅎㅎ

 

 

 

 

 

 

 

 

 

한우 굼터 의 육회 비빔밥에 완전 반했어요^^

 

 

 

 

 

 

 

 

 

 

최고급한우? ㅋㅋ 좋은 고기인거는 확실한 것 같아요

일단 좋은 고기를 저렴하고 믿고 먹을수 있어 다시 찾은

한우굼터 여요

 

 

 

 

 

 

 

 

 

한우굼터는

정육식당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먹을 수 있어 좋기도 하지만
직접 소를 길러서 도축해 판매하는 농장 직영점이라
  저렴하지만 질 좋은 한우를 먹을 수 있어 자주 찾게 되는것이어요

 

 

 

 

 

 

 

 

 

여기서 먹는 야채와 반찬들은 전부 직접 농사를 지어서 수확한 음식들이고
 셀프형이라 눈치 보지 않고 반찬들을 먹을수 있어

이것도 맘에 들었답니다...ㅎㅎ


 

 

 

 

 

 

 

한우 좀 구어 먹고 식사로 갈비탕을 주문했는데

아주 개운하면서 뜨끈한 국물맛도 좋지만

 

 

 

 

 

 

 

 

 

소갈비가 이렇게 많이 들어 있고

살이 많아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이런 갈비탕 참으로 오랫만이어요...ㅎㅎ

 

 

 

 

 

 

 

 

 

갈비만 많은게 아니라 이렇게 고기도 많아서

한그릇 다 먹는 동안 든든하다니까요

정말 씹히는 고기는 부드럽고 고소해서맛이 좋고

국물은 개운해서 좋네요~

 

 

 

 

 

 

 

 

 

육회비빔밥이어요

신선함이 살아있어요

 

야채의 신선함도 좋지만 육회가 살아있는 느낌이어요

완전 푸짐하면서 고기 육질이 정말 환상적으로 좋아보이죠...ㅎㅎ

 

 

 

 

 

 

 

 

 

 

햅살로 지은 밥으로 고실하게 비뼈 먹으니

정말 쫀득하고 달달한게 맛이 환상적이었어요

육회비빔밥이 이렇게 맛이 좋은줄 몰랐네요...ㅎㅎ

 

야채도 아삭하게 씹히는 맛도 좋고

정말 푸짐하게 먹을수록 맛이 좋네요~

 

 

 

 

 

 

 

다로이 장을 넣지 않아도 맛이 좋은거 같아요

취향대로 약간 고추장을 넣어 먹는것도 괜찬은데

고기가 맛이 좋아 그냥 먹어도 완전 맛있어요...

 

육회비빔과 갈비탕의 환상 조화...최고였어요 

 

 

담에 또 와서 한우 실컷 더 먹어야 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