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맛집 , 남해멸치회맛집, 남해멸치회무침맛집

2014. 2. 23. 01:13♣완전맛있어♣

 

 

 

 

 

 

 

남해맛집 , 남해멸치회맛집,  남해멸치회무침맛집

 

 

 

 

 

 

 

 

 

 

남해의 유명한 멸치 회무침 이어요

 

지금 다시 먹어도 입안에 군침이 도는 인맛도는데 최고 음식이어요...ㅎㅎ

 

 

 

 

 

 

 

 

 

 

지난달 남해로 지인의 결혼식 갔다가 친구들과

간단한 식사를 하려고 들렀던 삼현식당...

 

남해군 미조면 이란곳에 위치해 있는 식당인데

주변에 독일마을 이라는 관광지도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이더라고요

 

주변 구경 하고 난후  맛있는 남해 멸치 회무침을 먹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한번 다녀간 사람들은 이곳에 흔적을 남기고 싶을정도로

음식이 맛있는 곳이어요...

 

이렇게 평범한 식당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맛으로 입소문이 나 있기에...알수가 있더라고요

 또 먹어보면 바로 그 이유를 알수 있었어요...ㅎㅎ

 

 

 

 

 

 

 

 

 

깔끔하면서 정갈하게 기본적인 상차림도

가정식으로 어머니의 손맛같은 반찬들 이었어요

 

 

 

 

 

 

 

 

매콤하면서 전혀 비릿하지 않는 남해에서만

감칠맛나게 먹을수 있는 유명한 멸치회여요

 

 

 

 

 

 

 

 

고소한 냄새 풀풀 나는 갓 무쳐나온 멸치회를

한쌈 해서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느낌이어요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 정말 맛이 좋아요

 

청정지역 깨끗한 남해바다에서 잡힌 멸치로 만든 멸치회무침이
배와 양파 및 갖은 직접 재배한 야채를 듬뿍넣고 매실액을 듬뿍넣어
새콤달콤한 멸치회가 진짜 맛있어요~

 

 

 

 

 

 

 

 

 

시원한  게탕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게살도 맛이 좋지만 시원한 국물맛이 아주 좋네요

국물이 시원해요~

 

 

 

 

 

 

 

 

남은회에 밥까지 쓱쓱 비벼 먹으면 정말 좋아요

마지막까지 깔끔하게 먹을수 있는 맛있는 회무침이어요~

 

남해에서 만든 좋은 먹거리 추억으로

멸치회무침~ 최고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