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펜션 중문펜션 중문관광단지펜션 중문빌리지

2013. 1. 25. 19:38♣완전쒼나는여행♣

 

 

 

 

제주도펜션 중문펜션 중문관광단지펜션 중문빌리지

 

 

 

 

 

 

제주도펜션 중문펜션 중문관광단지펜션 중문빌리지

제주도 서귀포시 하예동141

문의 : 064-738-3151

 

 

 

 

 

 

 

 

 

 

 

 

 

 

 

제주도에 친구들과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었어요.

다녀온지는 좀 되었지만 그래도 추억이 깃들었기때문에

제 블로그에 추억을 기록하는 셈 치고 글을 올려요.

 

 참 날씨도 좋고 햇빛도 따뜻하고~ 서울에서 사는거랑

제주도에서 사는거랑 천차만별인 제주도 살이~

가끔씩 오는 곳이지만 올때마다 살고싶다는 생각을 자주 한답니다~

 

 

저희는 제주도를 아침 비행기를 타고 내려서 일찍 도착했었어요~

내리자마자 바로 렌트를 한 뒤 예약한 중문빌리지에 도착했지요!

 

 

알록달록한 중문빌리지펜션 너무 마음에 드는거 있죠~

마치 외국건물을 보는 듯 했어요^^

 

 

 

 

 

 

 

 

 

예약한 방에 들어가니 식탁이 바로 저희를 마중해주더군요.

인테리어가 우드로되있어서 그런지 뭔가 친근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저는 마음에 들었었어요.

 

 

 

 

 

 

 

 

 

 

그리고 친구는 식기가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더군요.

도자기인지 참 꽃도 앙증맞고요.

현대 디자인에 맞춰서 나오는 하얗고 파랗고~ 그런 색 보다는

편안한 느낌에 다과를 먹으면 될것같은 식기들이 참 마음에 든다면서

어디서 구입했는지 구입처를 꼭 알아본다고하더라구요.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 일찍부터 펜션에 왜 온것이였냐면요.

중문빌리지에 오기 전 장을 봐두고 미리 짐을 풀고 갈 생각으로

펜션으로 곧장 향해 도착한거였답니다.

막상 도착하니 깔끔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에 방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밍기적거리다가 점심이 지난 시간이 되어서 나갔지만요 ...

 

 

침대에서도 뒹굴고 따뜻한 햇빛이 바로 창가로 들이쬐니

방안이 훈훈해지는데 금세 노곤해지더라구요!

 

 

 

 

 

 

 

 

 

 

 

깔끔하고 안락했던 중문빌리지~

특히나 이곳 테라스에서 바다가 보여 일출을 감상하기에는 딱!

무엇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게 없었던 곳 ...

 

그렇게 한바탕 정리를 마치고 티타임을 갖으면서 뒹굴거리다가

계획대로 이제 차를타고 이곳 저곳을 다니려는데

중문빌리지에는 외국인들이 참 많더라구요.

 

외국인들도 자주 찾는 중문빌리지 .... 역시 좋은건 국제적으로 통하는법인가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