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꽁꽁축제 방문기) 비발디파크펜션 오즈의마법사

2013. 1. 21. 10:50♣완전쒼나는여행♣

 

 

 

 

 

홍천강꽁꽁축제 방문기 비달디파크펜션 오즈의마법사 

 

 

 

 (홍천강꽁꽁축제 방문기)비발디파크펜션 오즈의마법사

 

 

 오즈의 마법사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166-6

 033-435-1176

 

 (비발디파크에서 5분거리)

 

 

 

 

 

 

 

 

 

 

요새 강원도에서 홍천강꽁꽁축제가 열리고 있잖아요~

1박2일 홍천강꽁꽁축제에 다녀왔어요

그래서 비발디펜션 오즈의마법사로 펜션을 잡았어어요

 

 

 

 

 

 

 

 

 

 

사람들이 많았지만 저희는 신나게 놀았어요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하고 얼음썰매도 타고 눈사람과 사진도 찍었어요

홍천강꽁꽁축제 덕분에 신나게 놀수 있었어요~

좋은 추억도 많이 쌓았구요~~

 

 

 

 

 

 

 

 

 

 

저희가 예약한 비달디파크펜션의 객실인 허수아비에요

오즈의마법사를 컨셉으로 만들어서인지 몽황적인 분위기가 풍겼어요~

 

비발디파크펜션에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는 것들이 있어서 간단하게 조리정도는

가능하니 집에서 재료를 싸 들고 해먹어도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근데 저는 비발디파크펜션으로 예약할때 그냥 사먹을 생각이어서

주방을 쓸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직접 비발디파크펜션에 와서 주방을 보고 나니까

재료를 사 들고 올거라는 아쉬운 생각마저 들었어요

 

주방을 깔끔하게 잘 관리해서 비발디파크펜션을 음식을 하면 좋을 것 같았거든요 ^^

 

 

 

 

 

 

 

 

 

 

비발디파크펜션의 욕실에 스파 시스템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스파를 할수 있다는 좋은 점이었었요~

 

 

 

 

 

 

 

 

 

스파시설까지 구비해놓은 비발디파크펜션의 센스!!

놀다와서 몸도 녹이고 피곤도 풀수 있어서 좋았아요

이런 좋은 시설을 구비해 놓은  비발디파크펜션을 선택해서 다행이었어요

 

다른 곳이었으면 비발디파크펜션만큼 못 즐겼을지도 모르겠네요~~~~

 

 

 

 

 

 

 

 

 

 

비발디파크에서 좋았던 점 중 하나가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한번쯤 복층에 대한 로망을 품기 마련이잖아요

 

복층을 만나서 직접 사용도 해볼수 있는 비발디파크펜션이에요

윗층에는 침실이 있는데요~~

너무 이뻐요~~분위기도 잇고요~편안도 하고요~~

 

 

 

 

 

 

 

 

 

 

비발디파크펜션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오즈의마법사 속에 등장하는

도시가 나올 것 같은 기분 마저 들었어요

 

 

 

 

 

 

 

 

 

 

높은 천장과 그 위에 달려는 케너피가 침실의 분위기를 한컷 살려주었는데요

이런 인테리어를 생각한 비발디파크펜션~좋아요~~

 

 

 

 

 

 

 

 

 

 

대망의 비발디파크펜션의 침실입니다~

복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을 도착한 곳인데요

비발디파크펜션에 오셔서  이런 분위기 있고 멋진 곳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신나게 놀아서 좋은 점도 있지만 비발디파크펜션을 잘 선택해서 왔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괜찮은 비발디펜션 찾기 힘들것 같네요

 

홍천강꽁꽁축제에서 놀고 비발디파크펜션에서 쉬고 간 1박2일 여행을 다녀와서

이번 일주일도 힘낼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