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혁신도시 술집 분위기 좋은 곳이라 또 가고 싶은곳

2022. 11. 6. 23:58♣잡동사니♣

 

충북 혁신도시 술집 분위기 좋은 곳이라 또 가고 싶은곳

 

 

최근에 다녀온

술집 "소주빠"에요~

 

 

 

 

여긴 충북 혁신 도시에 위치한 곳인데요!

분위기가 꽤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벽이 설치되어 있어서

같이간 지인끼리만

놀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에요~

 

 

 

양주, 칵테일, 소주, 맥주 등

술종류는 다 있답니다!!

 

 

 

뭘 먹을까 고민을 해보았어요~~

안주도 고민해보고

술도 고민을 하다가!

 

 

 

소주로 주문을 했답니다~~

특이한건 소주를 양주처럼 마실 수 있었다는거에요

얼음이 함께 나온답니다

소주가 아주 시원하게 나오지만

여기에 얼음까지 넣으면

더 시원해요

 

 

 

안주류도 아주 다양하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동태전이 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구요~

안주맛도 좋구요~

술맛도 좋고 또 가고 싶었던 곳이에요!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6시부터 새벽3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충북 음성군 맹동면 대하1길 4 107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