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었던 용유도해변 인근횟집이랍니다

2021. 8. 5. 16:59♣완전맛있어♣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었던 용유도해변 인근횟집이랍니다

 

 

 

창밖으로 바다가 한눈에 보여

전망이 참 좋았던 자연도횟집이에요~

용유도해변이랑도 가깝고

수도권쪽에서 바다를 보고 싶을 때 부담 없이 오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

 

 

 

모듬회를 주문하니

푸짐한 스끼다시들과 함께 매운탕까지

한상 가득 준비해주셨어요~

 

 

 

모듬회라서 골고루 준비해주셨는데

우럭, 광어, 도미, 숭어로 나왔답니다!

매번 같은 생선으로 나오는 것은 아니라서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고 하셨네요

 

 

 

적당히 도톰하게 썰어져서 나와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구요

자연산회라서 맛이 아주 기가 막혔답니다!!!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나구요~

간장 와사비나

함께 나온 쌈장양념장에 찍어먹어도

굿굿 이에요!

 

 

 

스끼다시들이 다양하게 나와서

이것 저것 골고루 먹어보는 재미도 쏠쏠 했네요!

 

 

 

 

해산물 스끼다시들도 다양하게 준비해주셨어요!

해산물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싱싱함인데~

싱싱함 덕분에 더욱 맛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함께 나온 튀김도 먹었네요~

꽃게다리튀김도 바삭바삭

고소하니 맛있게 먹었구요 +_+

 

 

제가 좋아하는 산낙지도 나와서

정말 행복했답니다~~

바다도 직접 보고

바다의 향기와 바다에서 난 해산물들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날이었어요

 

 

 

멍게 해삼 등등

갖가지 싱싱한 해산물들을 입속 가득 즐겼네요

키조개 관자, 문어, 낙지, 개불, 소라, 멍게, 해삼 

해산물 파티였답니다

 

 

 

매콤 새콤 회무침도 먹구요~~

혹시나 회를 안먹더라도 은근 이것 저것 먹을게 많았어요

 

 

 

회의 싱싱함의 비결은 바로바로

사장님께서 활어차를 운영하셔서

싱싱한 활어를 직접 운송해오신다고 해요!

 

 

 

 

마무리는 역시나 매운탕~

매운탕의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에

반해버렸답니다

이것저것 골고루 먹어서 배가 불렀지만

밥한공기 클리어~!

 

 

 

 

푹 끓인 매운탕 국물은

소주한잔 하기에도 좋고

밥과 함께 먹기에도 좋아요!

조개젓과 고추장아찌가 나와서 든든하게 먹었네요~~~

바다도 보고 해산물도 실컷 먹고 행복한 날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