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회가 참 맛있었던 용유도해변 근처횟집에서 좋은시간 보내고 왔어요!

2020. 9. 21. 16:54♣완전맛있어♣

자연산회가 참 맛있었던 용유도해변 근처횟집에서 좋은시간 보내고 왔어요!

 

 

오랜만에 바다바람도 쐬고~

맛있는 회를 먹으러 갔었던 자연도횟집이에요!

2층전경이 참 좋았던 곳이랍니다 

기본스끼다시들이

아주 푸짐하게 나왔어요~~ 

싱싱한 해물스끼다시들도 다양하게 나왔답니다~

멍게, 개불, 해삼 등등 여러가지 골고루 먹어보구요!

달달한 단호박도 맛있었어요 

 

해산물의 생명은 싱싱함인데

바다의 향이 그대로 느껴질 만큼

맛이 아주 싱싱했어요~

 

세꼬시 무침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매콤 새콤 달콤

입맛 제대로 돋구어주네요! 

모듬 활어회도 맛보았어요~

우럭, 광어, 도미, 숭어가 나오는데

항상 같은 종류의 생선이 나오는건 아니랍니다  

활전복도 함께 나왔어요~

전복의 탱탱하고 쫄깃함을 제대로!

 

큼지막한 우럭조림은

양념맛도 달달하니 좋고 살은 부드러워서 

넘 맛있었어요~ 

쫄깃 쫄깃

키조개 관자도 맛보았답니다~

해산물 파티를 제대로 했어요! 

회는 요렇게 쌈채소에 싸서 먹어도 맛있구요

그냥 먹어도 맛나요!

취향껏 즐기면 된답니다~ 

적당히 도톰하게 썰어져 나와서

식감도 좋구요~

자연산회라 맛이 아주 기가 막혔네요! 

서비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맛도 좋으니

좋은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회의 마무리는 언제나 빠질 수 없는

얼큰한 국물의 매운탕!!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으니

맛난 매운탕 라면이 완성이에요~ 

조개젓, 고추장아찌도 함께 주셔서

매운탕이랑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